GETTING MY 뉴토끼 TO WORK

Getting My 뉴토끼 To Work

Getting My 뉴토끼 To Work

Blog Article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만약 웹툰을 무료로 이용하려면, 해당 웹툰 서비스와 최신 주소를 확인하려면, 제가 제공한 기사의 시작 부분을 참고하세요.

일반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책임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뉴토끼는 도메인을 수시로 변경하기 때문에 새 주소로 접속하기 힘든 점이 있으며, 최근 구글 검색 강화로 관련 사이트는 검색을 막고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newtoki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러한 사이트 사용을 강력히 비추합니다. 뉴토끼 시즌2 대신에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당한 출처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시청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가끔은 플랫폼 주소를 뉴토끼 웹툰 얻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중 하나는 뉴토끼 특정 지역에서 제한되어 있어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newtoki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 앱 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 나의 웹툰 천국! 열정적인 웹툰 애호가로서, 이 앱은 매혹적인 시각적 효과와 매력적인 소설들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Report this page